안산, 전지훈련 출정과 함께 시즌권 구매 릴레이 시작

본문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가 지난 8() ‘2018 안산시 체육단체 단배식행사에서 선수단 전지훈련 출정과 함께 구단주 제종길 시장의 시즌권 구매 릴레이를 시작했다.

 

선수단은 지난 3일 새해 첫 소집을 시작으로 8일 남해로 전지훈련을 떠나며 새 시즌을 위한 본격적인 담금질에 들어갔다. 남해에서 31일까지 1차 전지훈련을 마무리 지은 후 바로 창원으로 넘어가 다음 달 20일까지 2차 전지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새로운 선수들의 영입이 대거 이뤄진 만큼 이흥실 감독은 출정 전 혹독한 전지훈련 일정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2일 시작된 2018 안산의 시즌권 판매를 기념해 구단주 제종길 시장이 앞장서 시즌권을 구매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이어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각 분야별 협회 및 동 체육회 등도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시즌권 릴레이에 제 구단주를 비롯해 각계 각 층의 인사들이 참여함으로서, 이는 앞으로 관내 다양한 단체들과 시민들의 구매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올 시즌 안산의 입장권 정책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경기에 대한 관중들의 몰입도와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N(), S()석을 폐쇄하고 E()석과 W()석만을 운영한다. 달라진 점은 기존에 없었던 W석 시즌권이 새로 개설되었다.

 

이에 따라 2018시즌 안산의 시즌권은 좌석별, 연령별로 구성된 7종과 티켓북 1종으로 구성되었다. 지난해 보름여 만에 완판 되었던 테이블석 개념의 ‘GOLD ZONE' 시즌권과 어른·청소년·어린이로 나눠진 W석의 'WOLF ZONE' 시즌권, 그리고 E석의 ’GREEN ZONE' 시즌권으로 판매된다. 단체관람이나 친구·가족·연인들이 구매하기 좋은 티켓북은 지난해 20매에서 올해는 10매로 구성되어 판매된다.

 

시즌권 구매는 구단 사무국(031-480-2002)이나 티켓링크(sports.ticketlink.co.kr)를 통해 가능하며, 구단 홈페이지(greenersfc.com)을 통해 자세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