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영어/미디어 봄방학 특강 운영

저자특강 「새벽달, 엄마표 영어와의 만남」 초청강연회

본문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새학기와 봄방학을 맞아 자녀의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를 위한 저자특강 새벽달, 엄마표 영어와의 만남과 미디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나도 아나운서가 될 수 있다~!!’ 특강을 운영한다.

 

저자특강 초청 강사인 남수진 저자는 수십만 엄마 독자들이 극찬한 자녀교육서 베스트셀러 1엄마표 영어 17년 보고서의 저자이자 영어교육 블로그 영어책 읽어주는 새벽달블로그 운영자로서 엄마표 영어라는 용어를 최초로 사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자는 이날 새벽달의 영어교육 17년 노하우를 통해 아이의 발목을 잡는 영어가 아니라 아이에게 날개를 달아줄 영어이야기를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은 221() 오전 101층 강당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요즘 청소년들의 무분별한 언어사용과 최근 희망직업 중 하나인 아나운서 직업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해 올바른 언어사용 및 말하기 능력향상과 직업체험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관내 초등학생 4학년부터 중학생을 대상으로 아나운서 체험과정을 운영한다. 강좌기간은 219()부터 22()까지 4일간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우호덕 중앙도서관장은 이번 저자와의 만남을 통해 엄마표 영어교육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녀 영어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설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하며, 저자특강은 21, 미디어특강은 26, 오전 10시부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http://lib.iansan.net)>문화강좌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031-481-3890, 387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