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안산사랑상품권 ‘다온’마케터 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80명 선발…‘다온’조기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본문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안산사랑상품권 다온지역화폐의 조기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온마케터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80명을 선발하며, 안산사랑상품권 다온사업설명 홍보, ‘다온가맹점 모집 활동 등의 일을 하게 된다.

 

참여자격은 공고일 현재 실직 또는 정기소득이 없는 만 18세 이상 65세 이하의 구직등록을 한 신체건강한 안산시민이다. 다만, 기초생활수급자 중 생계급여대상자, 고용보험가입자, 사업자등록증 있는 자 등은 사업에 참여할 수 없다.

 

다온마케터로 참여하기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민등록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신청하면 된다. 자원봉사실적이 있거나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접수할 때 자원봉사 실적증명서 및 관련 자격증 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오는 30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후 57일 면접심사를 진행한다. 최종선발자 발표는 510일이며, 513일부터 830일까지 약 3개월 반 동안 다온마케터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게 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안산사랑상품권 다온마케터들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고, 또 이들의 활동으로 다온을 더 빨리 지역경제에 정착시키고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