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여성비전센터, 단기특강 교육생 모집

남녀모두 수강 가능…취업·창업 연계 실무 과정 운영

본문


 

 

안산시(시장 윤화섭) 여성비전센터는 ‘2019년 상반기 단기특강 수강생을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10개 과목에 200여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며, 교육기간은 오는 29일부터 과목특성에 따라 4~8주로 운영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취·창업 연계를 위한 심화&실무 과정을 중심으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하고 특화된 교육을 준비했다.

 

먼저, ·창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심도 있는 생활기술 수업을 정규 과정과 연계하여 진행한다.

 

특강 과목으로는 예비 조리사를 위한 디딤돌 메뉴 익히기’, ‘베이커리 창업아이템’, 부동산 퍼실리테이터등이다.

 

더불어 코딩으로 핀볼게임 만들기’, ‘실무에서 바로 쓰는 엑셀과정을 개설하며, 전통문화 및 건강 분야의 우리 민화 기초’, ‘닥종이 재료 기법’, ‘수제청&웰빙쨈 만들기과정도 개강을 앞두고 있다.

 

여성비전센터는 양성평등정책에 따라 남·녀 모두에게 수강의 기회가 열려있으며 수강 신청은 오는 17일 부터 25일까지 안산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에서 과목별로 인터넷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https://wm.ansan.go.kr/) 참조하거나 여성비전센터(031-481-2762)로 문의하면 된다.